오선민 시인의 서재입니다

[스크랩] 수도권 송년회~~~1 본문

사진영상방

[스크랩] 수도권 송년회~~~1

오선민 2012. 12. 24. 16:07

수도권 송년회~~~~

기다리고 설레이던  송년회~~~

아침부터  준비하고 챙기다 보니 좀 늦는다~~~

진천읍내로 나가서  버스를 타고 서울 남부 터미날로~~~

하동의 현민이는  벌서  대전을 지나고 있다고  전화가 왓는데~~~

서울로 전화를 걸어  좀 늦겟다고 말하고~~

주말이라서인지  평소보다 버스도  늦다~~~

남부에 도착해서

지하철로 갈아타고

다시 또 지하철을 갈아타고 돌곶이 역으로~~~

8번 출구에 나가보니 바로 옆에 보이는 메트로 뷔페~~~

집나선지 서너시간은 돼서야  송년회장에 도착한다~~~

입구에 도착하니  반가운 얼굴들이  마중한다~~

윤경 미오  지영 병재~~~~

행사장에 들어서니

반가운 얼굴들

댓글로만 만낫던 친구들

인사하느라 한참 돌아다니고~~~

배고픔도 잊은채~~~~ㅎㅎ

만나서 반가웟다 친구들아~~~

메리 크리스마스여~~~~~~

사랑해

입구에 설치된 얼음조각 황소~~~분위기 살려주고~~~

접수 받고 안내하느라 수고 많은 친구들~~~

먹는것도 부실 햇을긴디~~~~

수고 많앗어요 

박수박수 박수~~~~

드뎌  순복이두 맛난 뷔페  먹기시작~~~

밴드방 친구들이 빨간 단체복을 갖춰입고~~~

지현이가  무대 화장으로  놀래켜서  긴가민가 행당깨~~~

느무 이뿨서 뿅갓다는.......ㅎㅎ

밴드방 식구들~~~ 반야[성우] 슈슈[정숙] 하얀날개[외선]

새침이[지현] 비상[영조] 선비[길보]단장 반야[성우] 슈슈[정숙] 하얀날개[외선]

수고 많앗어 친구덜아~~~사랑해~~~~~

비와 찻잔[성채] 우리사이[순복]

상원 교주님   오셧슈~~~ㅎㅎㅎ

수고 하신 윤경님~~~~~

누렁이[철진]님도 수고 많으셧구요`~~~

누렁이[철진] 사슴 [윤경] 우먼[지영] 수고들 많으셧습니다~~~~

후리막[정권]의 위로?방문~~~ㅎㅎㅎ

흐미~~~~

야들은 시방  뭐하능겨~~~~

동수야~~~고마혀라잉~~~ㅎㅎ

병재 부끄럽다아이가~~~~~ㅎㅎㅎ

그케 좋앗더?ㅋㅋㅋㅋㅋ

각설이 타령으로  분위기 띄우고~~~~~

노고지리 [광우]진행으로  누렁이[철진] 개회를 선언하고~~~~~

누렁이 [철진]

간단한 국민의례~~~

경건해야 하능기라~~~~

막아~~~~

막아라~~~~~ㅎㅎㅎ

 

 

 

묵념~~~~~~~

호익이성두  ~~~

 

 덕유산[덕유]부산 지역장의  식구들 소개~~~~

먼길에  수고들 많앗데이~~~~

새해에  복많이 받그라~~~~~~

귀여?운 성길리우스~~~~~ㅎㅎ

강원지역   인사~~~~

 

 

솔향기숲[선민]친구의  송년회 축시 낭송~~~~

멀리 강원도에서  참석해서

멋진 축시까지  아름답게 낭송해주고~~~

수고 많앗어요  선민~~~~

좀더 멋진  사진을 위해  심혈을 기울이는

우리들의 영원한 찍사

놀부동생[호익]

올한해 수고 많앗구먼~~~

복받을겨~~

새해엔  좋은일도 많을겨~~~~~

알라뷰

고운비[윤선] 하얀눈꽃[재정] 김진배~~축방 식구들~~~~

지기님  갑자기 왜 출연하싱겨?ㅎㅎ

2편에서 보면 알것지 뭐`~~~

출처 : 소띠들의방(C&B 61)
글쓴이 : 우리사이[순복] 원글보기
메모 :

'사진영상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스크랩] 수도권 송년회~~~3  (0) 2012.12.24
[스크랩] 수도권 송년회~~~2  (0) 2012.12.24
치악인의 밤 7  (0) 2012.12.17
치악인의 밤 6  (0) 2012.12.17
치악인의 밤 5  (0) 2012.12.17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