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선민 시인의 서재입니다

[스크랩] 수도권 송년회~~~4 본문

사진영상방

[스크랩] 수도권 송년회~~~4

오선민 2012. 12. 24. 16:08

무대에서는

씨엔비 밴드의  신나는 연주와

이쁜 친구들의  흥겨운 노래가 어우러지고

객석에서 앉아 있던 친구님들도

무대앞으로  몰려나와

모두가  즐거운 춤으로 화답하고~~~~

수고햇어요  친구님들아~~~~

참잘했어요

 

무대에서는  열창을

무대와 함께  호흡하는  이쁜 친구덜~~~~~

광재야 ~~~

집에가서 안혼낭겨?ㅎㅎ

풀피리[미정]옆에 친구가  누구드라?그옆에는 그림 [시원]인디~~~

풀피리  ??  그림  세이코~~

박현자 ??? 그림자  스크라치~~~

수연이가  젤루 신낫구먼~~~~

노래하는 친구야~~~탱크여?

명찰이  요로케 보여주면  좋은디 말여~~~

수호야  고맙데이~~~~~

오올치~~~잘혓구먼~~~

앞으로 사진 찍을때  필요한 일여~~~

수호 친구야  고마워~~~~~ㅎㅎ

 

 

박현자  햇님[지영] ???  그림자[광재]

리오[해정] 해인[선우] 다미아나[준희]

조용히 자리잡고  미소로 담소나누는 이쁜 친구들~~~~

선우와  준희~~무에그리 좋은겨~~~~ㅎㅎㅎ

메트로 뷔페 사장인  이동수 친구를 소개하는  병재 지기

고맙네  동수 사장~~~

므찐 이동수~~

가입하면 울 암소들 다 주거쓰~~~ㅎㅎㅎ

동수야~~~만나서  반가웟구~~~

하는사업도  크게 번창하길 바래~~~~~

 

미오야~~이뿨~~ㅎㅎ

여울목[수연] 아톰[동수] 수연아~~사진 내릴까?ㅎㅎ

화진이[성숙] 강서총무  은하 [화성]강서 지역장 축구단장~~

근디 다정해도 너~~~~~무 다정해 보인데이~~~ㅎㅎㅎㅎㅎ

동수야 ~~~숨어도 다보인데이~~~ㅎㅎㅎ

성호여?

밴드방의 두기둥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슬슬  시동걸고~~~세이코

뭔일 있엇덩겨?

세이코야~~~`

이게  뭔 자세랴~~~~ㅎㅎ

애구  야들아~~~

그러다가 다칠라~~~~

성채가 걱정 되는듯  말리고~~~ㅎㅎ

현준 시원  경희가  만들어준  재미잇는 분위기~~

정석이는  덩달아  즐거웁고~~~~ㅎㅎ

출처 : 소띠들의방(C&B 61)
글쓴이 : 우리사이[순복] 원글보기
메모 :
Comments